2025학년도 수시모집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 접수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접수기간 : 2024. 08. 20.(화) 10:00 ~ 08. 30.(금) 17:00 2. 접수장소 : 해성고등학교 종려관 3층 3학년 교무실 3. 접수방법 가. 재학생 : 담임 선생님에게 접수 (희망원 작성 필요없음) 나. 졸업생 : 3학년 학교장 추천 전형 접수 담당 선생님께 서류 제출 (학교장 추천 전형 지원 희망서 & 학교생활기록부) 4. 학교장 추천 전형 접수 담당 교사 연락처 : 055-680-1253 5. 추천 대상자 선정 및 심의 기간(예정) : 2024. 09. 02.(월) ~ 09. 04.(수) 6. 결과통보일자(예정) : 2024. 09. 05.(목) 7. 접수 시 유의사항 가. 졸업생 : 추전전형 지원 희망서 1부 및 학생생활기록부 1부 졸업생은 반드시 본인 자필로 희망원을 작성한 후 제출해야합니다. 개인정보 기입의 실수로 인해 추천 결과가 미통보되지 않도록 확인 바랍니다. *학생생활 기록부는 학교폭력 관련 사항을 확인하는 용도이므로 반드시 함께 제출바랍니다. 나. 추천 대상자 선정 및 심의기간, 결과통보일자는 본교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 9월 5일까지 조율된 학교장 추천 전형 지원 확정자가 아닌 학생이 추천 전형에 원서접수를 한 경우, 추천 승인 기간에 승인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결과는 본인이 책임을 져야합니다. 라.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 결과, 지원 확정자로 승인되었으나 최종적으로 원서접수를 하지 않는 경우에 곧바로 학교장 추천 전형 담당 교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 첨부된 "2025 대입 학교장추천 전형(해성고)" 파일은 참고용으로 작성된 파일입니다. 반드시 모집 요강을 통해 인원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이 있다면 추천 전형 접수 담당 교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 교사가 부재 시에는 다른 교사에게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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