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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대입 추천전형 공지
작성자 *** 등록일 2024.08.20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 접수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접수기간 : 2024. 08. 20.() 10:00 ~ 08. 30.() 17:00

 

2. 접수장소 : 해성고등학교 종려관 33학년 교무실

 

3. 접수방법

 

. 재학생 : 담임 선생님에게 접수 (희망원 작성 필요없음)

. 졸업생 : 3학년 학교장 추천 전형 접수 담당 선생님께 서류 제출

              (학교장 추천 전형 지원 희망서 & 학교생활기록부)

 

4. 학교장 추천 전형 접수 담당 교사 연락처 : 055-680-1253

 

5. 추천 대상자 선정 및 심의 기간(예정) : 2024. 09. 02.() ~ 09. 04.()

 

6. 결과통보일자(예정) : 2024. 09. 05.()

 

7. 접수 시 유의사항

 

. 졸업생 : 추전전형 지원 희망서 1부 및 학생생활기록부 1

               졸업생은 반드시 본인 자필로 희망원을 작성한 후 제출해야합니다.

               개인정보 기입의 실수로 인해 추천 결과가 미통보되지 않도록 확인 바랍니다.

*학생생활 기록부는 학교폭력 관련 사항을 확인하는 용도이므로 반드시 함께 제출바랍니다.

 

. 추천 대상자 선정 및 심의기간, 결과통보일자는 본교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95일까지 조율된 학교장 추천 전형 지원 확정자가 아닌 학생이 추천 전형에 원서접수를 한 경우, 추천 승인 기간에 승인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결과는 본인이 책임을 져야합니다.

. 학교장 추천 전형 신청 결과, 지원 확정자로 승인되었으나 최종적으로 원서접수를 하지 않는 경우에 곧바로 학교장 추천 전형 담당 교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 첨부된 "2025 대입 학교장추천 전형(해성고)" 파일은 참고용으로 작성된 파일입니다.

반드시 모집 요강을 통해 인원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이 있다면 추천 전형 접수 담당 교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 교사가 부재 시에는 다른 교사에게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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